제자들 선교회 수원지구

우리들의 이야기

소개합니다

캠퍼스소식

사역자소식

맏가지소식

회원정보실

아주대동방

수과대동방

수여대동방

경희대동방

한세대동방

푸른가지회

중보기도실

나눔터

채플메세지

리민수칼럼

선교게시판

인물자료실

일반자료실

사역자료실

일반사진첩

사역사진첩

이달의행사

이달의후원

  home :: 토론실


0
 9377   469   1

이        름  
   장세진 (2020-05-12 11:08:07, Hit : 52, Vote : 4)
제        목  
   5/12 가지장교육
샬롬!! 5월 12일 가지장교육입니다.

가지장 교육: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주소: https://youtu.be/mHkvNQ-BVYE
제목 : 제3강 - 원시복음

참여방법
1. 유튜브에 올라온 목사님 성경조감 영상 보기
2. 이곳에 댓글로 한 가지씩 새로 알게 된 것이나 깨닫게 해주신 것 나누기

가지장 모임 대신 진행되는 만큼 제자의 구별된 삶을 위해 꼭 참여해주세요!!!


황슬기
 ::   여자의 후손: 메시아의 탄생 부터가 언약의 성취의 과정이였다.
오늘 배경이된 노아의 방주는 노아의 족보, 홍수심판,방주 하나하나가 하나님께서 언약 성취를 위한 구원에 의미를 두신것을 알게 되었다. 노아가 심판 가운데 생존 할 수 있었던 것은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의로운 자로 여겨주심 받았기 때문이다. 나에게 은혜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님으로 고백하게 해주신 믿음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이다, 은혜입은 자로 살아갈 힘주시기를 소망한다.
 [2020/05/12   

대표선교사
 ::   이 빠른 반응! 최고^^  [2020/05/12   

장세진
 ::   예수님을 믿는 것으로만 의인이 된 것이 아니라 예수님을 믿는 하나님의 은혜로 의인이라 여김을 받는 것이다. 우리는 결코 의인이 아니다. 사랑의 하나님이 의인이라 여겨주시는 그 은혜와 내가 의인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여 언제나 겸손한 삶을 살기 소망한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낮은 자가 되기를 소망한다.

성경에 쓰인 모든 말씀에 의미가 있고 그것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구원의 역사를 의미하는 것에 항상 놀란다. 심지어 족보와 같은 성경 구절도 사랑으로 세우신 하나님의 그 계획을 위한 것임을 볼 때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된 사실이 감사하다.
 [2020/05/12   

김선아
 ::   예전 누군가가 아담과 하와만이 최초의 인간이 아니라 대표적인 인물일 뿐이다. 가인이 추방 당한 후 만난 사람들이 그것을 뒷받침한다고 말했었다. 무언가 찜찜했지만 성경을 정확히 알지 못 해 그냥 넘어갔었다. 잘못되었던 지식이 바로 잡혀서 기쁘다. 또한 므두셀라에 대하여 어린이 성경퀴즈 대회 때 외웠던 성경에서 가장 오래 산 사람 정도로만 알고 있었는데 그 이름에 하나님의 심판예언 성취를 담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가장 마음에 들어온 말씀은 '선을 행하지 아니하면 죄가 문에 엎드려 있느니라 죄가 너를 원하나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이다. 죄에 휘둘리지 않고 통제하는 사람이 되길 기도한다.
 [2020/05/12   

유지훈
 ::   하나님께서 공의로우시기에 홍수로 사람들을 심판하셨지만, 하나님과 동행했던 노아와 그 가족을 심판 가운데 자비를 베푸셨는데, 이는 전적으로 하나님께서 의로운 자로 여겨주신 은혜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또한 홍수 심판도 예수님에 대한 언약 성취 과정을 보여주시는 것임을 알게 되어 기쁘다. 다시금 예수님을 믿는 것으로, 의인으로 여겨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그에 걸맞는 삶을 살아가길 소망한다. 그리고 므두셀라라는 이름의 의미처럼 여러가지로 몰랐던 성경 말씀들을 이해하게 되어 즐겁고 다음 성경조감도 기대가 된다.  [2020/05/12   
이전 글
   수여대 지체들의 개강(대면) 준비! [2]

대표선교사  
2020/05/13 
다음 글
   <5월1주> 릴레이 나눔연락 순서 [2]

장세진  
2020/05/13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mn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