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들 선교회 수원지구

우리들의 이야기

소개합니다

캠퍼스소식

사역자소식

맏가지소식

회원정보실

아주대동방

수과대동방

수여대동방

경희대동방

한세대동방

푸른가지회

중보기도실

나눔터

채플메세지

리민수칼럼

선교게시판

인물자료실

일반자료실

사역자료실

일반사진첩

사역사진첩

이달의행사

이달의후원

  home :: 아주대동방


0
 111   6   1

이        름  
   김승수 (2006-03-26 22:45:41, Hit : 1379, Vote : 64)
제        목  
   김승수ㅎ 50문 50답.ㅎ
1. 이름이 머야??
김.승.수!!

2. 나이는 몇?
21살 86년 범띠.ㅎ

3. 학교/학과는 어디야??
아주대학교 사회과학부 행정학과.ㅎ

4. 성별 [여/남]
남자

5. 자신이 제일 행복했을때
수시 붙고 그랬을때.ㅎ

6. 자신이 제일 불행했을때
자고 나면 서서히 잊어짐.ㅎ

7. 좋아하는 가수와 노래 -
토이 라는 가수 있었습니다.ㅎ

8. 존경하는 인물 -
이순신 장군.ㅎ (진심)

9. 자신의 장점/단점 -
장점 - 잘 웃는다.ㅎ
단점 - 우유부단.ㅎ

10. 장래 희망 -
진짜로 하고싶은것은 음식점 경영.ㅎ

11. 좋아하는 음식 -
오징어.ㅎ 대부분의 음식은 나의 기쁨.ㅎ

12. 싫어하는 음식 -
순대국.ㅠ

13. 자신의 노래 18번 -
아이 헤브 헐드~♪ 소 매니 송~♬
(다윗의 장막 '아버지의 노래')

14. 남녀간의 우정은 가능한가?? -
지금까지 그래 왔다.ㅎ

15. 좋아하는 악세사리 -
선물은 해보았다.ㅎ

16. 불현듯이 떠오르는 사람
있어.ㅎ

17. 나의 가장 큰 라이벌
특별히 없다.ㅎ

18. 자신에게 알라딘의 요술램프가 생겼다. 빌고싶은소원 3가지는?
평생 내 곁에 있으면서 소원들 들어주게 한다.ㅎ

19. 지금 삶의 만족도 -
그때 그때 달라요`~ㅎ

20. 가장 해보고 싶은것
전국 여행 한번 해보고 싶다.ㅎ
(아직 비행기도 못 타본..ㅠ)

21. 자신의 비밀이 있다면 -
비밀은 감춰야 가치가 있음.ㅎ

22. 50문 50답 하는 곳 -
집.ㅎ

23. DFC에서 가장 친해지고 싶은 사람 ?!
에브리 바디 똑~ 같에.ㅎ

24. 지금의 고민은 -
낼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학원 가는거.ㅠ

25. 첫사랑은 언제? -
고 2때.ㅎ

26. 처음 예수님을 알았던 적은?
중 1때쯤.ㅎ

27. DFC어떻게 들어오게됬어?
이야기 하자면 길죠.ㅎ

28. 좋아하는 성경구절은 ?
종들아 모든 일에 육신의 상전들에게 순종하되
사람을 기쁘게 하는 자와 같이 눈가림만 하지 말고
오직 주를 두려워하여 성실한 마음으로 하라
골로세서 3장 22절

29. 자신이 가장 뽐낼수 있는 부분[눈코입등]
넓게 분포된 나의 눈썹.ㅎ

30. 자신이 가장 고치고 싶은 곳 -
생긴대로.ㅎㅎ 나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 졌으니까.ㅎ

31.자주 들어가는 싸이트 주소좀 알려줘 !
요즘 컴터를 많이 못한다.ㅠ

32.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 -
소실적에 '스타' 즐기기만.ㅎㅎ

33. 취미는 -
다큐멘터리 보기.ㅎㅎ

34. 특기는 -
기억해내기(??)ㅎㅎ

35. 자신의 이상형 -
참~ 한사람.ㅎ


36. 좋아하는 연예인 ?
임창정.ㅎ 송혜교.ㅎ  

37. 취침시간 -
12시 전후.ㅎㅎ

38. 비오는 날에는? -
중요한 날이긴 하지만..ㅎ 나가긴 싫다.ㅠ

39. 눈오는 날에는? -
뛰어.ㅎ

40. 좋아하는 찬양 있어요?
아버지의 마음//ㅎ

41. 텅빈 운동장에 외치고 싶은 말 -
오겡끼 데쓰까~.ㅎ 와따시와 껭기데쓰~ㅎ

42. 이성친구가 있다면 주고 싶은 것-
에브리팅..ㅎ

43. 가장 갖고 싶은거 -
지금은 전자사전..ㅎ

44. 길거리를 걷다가 1억원을 주었다면
십일족 때고 통장에 넣어 놓고 가족과 상의한다.ㅎ

45. 몇살까지 살고 싶은가
하나님께서 부르시는 날까지.ㅎ

46. 가장 부러운 사람 -
열정이 철철 넘치는 사람.ㅎ

47. 예수님은 어떤 분이신가요?
항상 동일하신분.ㅎ

48. 자주가는 곳 -
성호관 매점??ㅎㅎㅎ

49. 하고 싶은말 -
봄이다.ㅎㅎ

50. 이거 직접 작성 한 사람에게 할말 -_-.. -
수고~


김선동
 ::   1등! 잘봤어욤 (대략 등수놀이 ;;)  [2006/03/27   

리혜진
 ::   난 2등? ㅋㅋ 수업가야지 - ㅋㅋㅋ  [2006/03/27  

장유진
 ::   답 디게 간단하다 ㅋㅋ 나도 저렇게 쓸걸 ㅠ,ㅜ  [2006/03/27   

대표간사
 ::   100년 만에 몇명 나올까 말까한 성실 맨 승수형제!
믿음직 스럽고 자랑스러운 우리 총무가지장!
아자 아자 화이팅!!
 [2006/04/01   
이전 글
   효석 [20]

장효석  
2006/03/27 
다음 글
   이런이런 ;; [5]

김선동  
2006/03/27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mnetv